PHNIX의 저온 슬러지 건조기 시스템...아시아서 '선도적'
PHNIX의 저온 슬러지 건조기 시스템...아시아서 '선도적'
  • 강수진 기자
  • 승인 2019.07.18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의 대표적인 열펌프 및 환경보호장비 제조업체인 PHNIX가 자체 개발한 슬러지 건조기 시스템이 세계 곳곳에서 사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PHNIX는 자사 홈페이지와 해외 보도자료 제공 사이트 'PRNewswire' 등을 통해 자사의 슬러지 건조기 시스템 'Belt Sludge Dryer'가 우수한 성능으로 사용자들에게 만족을 주고 있다고 밝혔다.  

PHNIX는 중국 최대 친환경 장비 제조업체 중 하나로, 특히 다양한 유형의 슬러지 건조 경쟁에서 크게 앞서 있다.

PHNIX 슬러지 건조 프로젝트의 책임자인 윌 이(Will Yi)는 "새로 개발된 장비는 슬러지 건조용으로 설계됐으며 제약 공장의 슬러지 및 시립 슬러지 80%의 수분 함량을 제거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PHNIX가 수년 동안 새로운 환경기술의 연구개발과 산업특수 환경보호제품의 적용에 전념해 왔다"고 강조했다.

저온 PHNIX 슬러지 건조기 (사진= PRNewswire 제공)
저온 PHNIX 슬러지 건조기 (사진= PRNewswire 제공)

PHNIX의 슬러지 건조기 시스템은 ▶습식 슬러지 무게 80% 감소 ▶배출량이 ‘제로(0)’인 완전 자동 제어시스템 ▶다양한 분야 넓은 적용 범위 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회사 측은 "슬러지 건조기 시스템을 통해 습식 슬러지를 건조해 무게를 80% 절감, 부피를 67% 감소시킬 수 있다"고 밝혔다. 

슬러지 드라이어가 작동하는 동안 방출량이 제로인 밀폐건조시스템으로, 50∼60℃의 초저온 건조는 분진 발생을 크게 줄여주고, 고지능형 장치는 언제든지 먼지를 자동으로 청소할 수 있다.

또한, 슬러지 건조기 시스템은 도시 슬러지 처리 공장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이외에도 전기 도금, 회로 기판, 전자, 인쇄 및 염색 산업 슬러지, 화학, 제약 및 식품 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용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현재 중국, 동남아시아, 북유럽에서 대규모 슬러지 건조 솔루션이 성공적으로 적용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