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n and Caldwell, Allen-McColloch 파이프라인 프로젝트 착수
Brown and Caldwell, Allen-McColloch 파이프라인 프로젝트 착수
  • 노경석 기자
  • 승인 2019.08.1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의 환경공학 및 건설회사인 Brown and Caldwell은 Allen-McColloch Pipeline의 PCCP(prestressed concrete cylinder pipe) 재활용을 위한 엔지니어링 설계 서비스 제공 업체로 남부 캘리포니아의 Metropolitan Water District(MWD)에 의해 선정됐다.

MWD는 26개 회원 공공기관에 물을 공급하는 지역 도매업체로, 소매업체와 함께 로스앤젤레스, 오렌지, 리버사이드, 샌버나디노, 샌디에이고, 벤투라 카운티에서 1천900만 명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MWD는 환경적이고 경제적인 방식으로 양질의 물을 서비스 지역에 공급해야한다.

2011년 MWD는 25억 달러의 PCCP 재활 및 대체 프로그램을 개시해 회원 기관에 안정적인 물 공급을 유지하고, 메트로폴리탄 PCCP 공급자를 관리하기 위한 포괄적이고 장기적인 노력을 했다.

Allen-McColloch Pipeline 설계는 2023년 7월까지 완료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Brown and Caldwell 프로그램 국장 데이브 메이(Dave May)는 “메트로폴리탄과 협력해 지역사회와 환경적 영향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가장 경제적이고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인프라 수명을 최대화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Brown and Caldwell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