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올리아, 아일리쉬 워터와 수처리 인프라 협약
베올리아, 아일리쉬 워터와 수처리 인프라 협약
  • 노경석 기자
  • 승인 2019.08.14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환경기업 베올리아(Veolia)가 아일랜드 지자체 상수도기관인 Irish water와 최근 새로운 물과 폐수 인프라를 제공하는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서 아일랜드는 인구 증가로 인해 증가하는 물의 수요를 충족시키고, 홍수 방재 및 입법 준수를 유지하기 위한 중요한 투자 계획을 마련했다.

Irish water는 아일랜드 전역의 물 인프라를 개선하기 위해 55억 유로를 투자한 7개년 사업 계획을 발표했다.

발표된 사업들은 향후 확장을 위해 유럽연합의 물 관리 지침에 부합하는 광범위한 용수 및 폐수 처리 솔루션의 설계, 프로젝트 관리 및 임시 운영 등을 다룬다.

이번 사업에는 개량된 용수 및 폐수 처리 시설, 제어 장치, 냄새 제어, 화학 분석 시설 및 기타 보조 시설 등이 포함된다.

각 프로그램들은 베올리아의 액티플로 및 하이브리드 바이오 활성화 슬러지 공정 기술(Actiflo and Hybrid Biological Activated Sludge process technologies)을 적용했다.

Veolia의 이사 Joe Higgins는 “Irish water와의 계약은 아일랜드에 필수 인프라를 제공하고 고객들에게 양질의 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