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브레인 기업 하이드러노틱스 특수 멤브레인 PRO 시리즈 출시
메브레인 기업 하이드러노틱스 특수 멤브레인 PRO 시리즈 출시
  • 노경석 기자
  • 승인 2019.11.02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멤브레인 회사인 하이드러노틱스(Hydranautics)가 새로운 특수 멤브레인 PRO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지난달 31일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밝혔다.

회사 측은 “새로운 범위의 특수 막을 사용하는 탄화 수소 계열사 PRO시리즈는 산업 폐수를 처리하고 회사가 최소 액체 방출제(MLD)및 제로 액체 방출제(ZeroLiquidDischarge)를 달성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설명했다.

PRO 시리즈는 높은 내(耐)화학성, 내(耐)오염성, 추가 이온 선택성 및 높은 공급 압력에서 작동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춘 PRO-XR, PRO-LF, PRO-XS, PRO-XP 및 PRO-XT 제품으로 구성됐다. 

PRO-XR은 발전, 전자, 반도체 및 제약과 같이 고순도의 물이 중요한 산업의 경우 저압에서 높은 오염물질제거율과 높은 흐름 성능을 제공한다. 

PRO-XS는 염분 분리를 위해 설계된 높은 이온 선택성을 가진 일련의 나노여과(NF) 멤브레인이며, PRO-LF는 친수성 코팅 처리된 중성 하전 멤브레인으로 세척 사이의 평균 시간을 줄여준다. 

PRO-XT는 초고온 역삼투(RO) 멤브레인으로 고온의 산업 응용 분야에서 높은 오염이나 화학적으로 공격적인 공정 공급 스트림을 처리하도록 설계됐다. 

마지막으로 PRO-XP는 최대 1천800psi(12.4㎫)의 공급 압력에서 작동할 수 있는 초고압 RO 멤브레인이다.

멤브레인 기업 하이드러노틱스가 신기술을 적용한 제품을 선보였다. 기술 안내도(사진=하이드러노틱스 제공)
멤브레인 기업 하이드러노틱스가 신기술을 적용한 제품을 선보였다. 기술 안내도(사진=하이드러노틱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