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lWater, 물생산 효율성 위해 새로운 여과 솔루션 개발
PallWater, 물생산 효율성 위해 새로운 여과 솔루션 개발
  • 조아은 기자
  • 승인 2019.11.19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allwater의 Aria FAST 트레일러 트럭 (사진 = Pallwater 제공)
Pallwater의 Aria FAST 트레일러 트럭 (사진 = Pallwater 제공)

수질 여과, 분리 및 정제 분야의 세계적인 기업 폴워터(Pall Water)가 'Aria FAST' 제품군의 ‘T96’을 출시했다. 

해외 물산업지 WaterOnline에 따르면, ‘Aria FAST T96’은 공간과 공장 가동 시간을 최대화하도록 설계됐으며 깨끗한 물을 생산하기 위한 턴키(Turn-key)방식의 여과 솔루션이다. 

Aria FAST T96은 산업 고객의 비용 효율성, 운영 다양성 및 성능 신뢰성에 대한 요구를 반영했으며, 다양한 물 유형을 처리할 수 있고 다른 독립형 멤브레인 기반 트레일러보다 수처리 용량의 표면적을 증가시켜 경제적인 기술이다.

주요 특징으로는 ▶작은 공간에서 생산을 극대화하는 96개의 모듈 ▶현장 도착 즉시 생산을 시작하게 하는 플러그 앤 플레이(plug & play)설계 ▶아리아 스마트박스(Aria SMARTBOX) 리모컨 등이 있다.

글로벌 마케팅 관리자 Greg Golden은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혁신이 필요했다”며 “T96은 쉽게 조작할 수 있으며, 수처리 공정의 모든 단계로 구성될 수 있다”고 말했다.

Aria FAST T96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allwate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