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사회적가치 우수기업 평가' 환경가전 부문서 1위
웅진코웨이, '사회적가치 우수기업 평가' 환경가전 부문서 1위
  • 노경석 기자
  • 승인 2019.11.29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는 ‘2019 대한민국 사회적가치 우수기업’ 평가에서 2년 연속으로 웅진코웨이가 환경가전 부분에서 1위에 선정됐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사회적가치 우수기업 조사는 한국 산업의 올바른 지속성장 방향성을 제시하기 위해 환경보호, 지역사회 발전, 상생협력 등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기업을 선정하는 조사다.

29일 웅진코웨이에 따르면, 이번 조사에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지역사회 물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웅진코웨이는 사회 취약계층의 물 복지 향상을 위해 정부단체와 협력을 지속하고 있다.

올해 4월 강원도 춘천시 및 한국수자원공사, 신한은행과 함께 ‘정수기 지원 사업’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상수도 미보급 지역 내 주민을 위해 정수기 및 관리 서비스를 무상 지원해 식수 환경 개선에 나서기도 했다.

안지용 웅진코웨이 대표이사는 "지속가능경영 선도 기업으로서  차별화된 가치 창출에 앞장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건강한 삶을 제공하며 사회와 더불어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아낌없는 투자와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웅진코웨이는 내년까지 충남도 내 지하수 수질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약 600대의 정수기 및 관리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