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발전에 앞장선 상하수도인 찾습니다', 상하수도협회 '2020년 자랑스러운 상하수도인' 포상 후보 접수
'산업 발전에 앞장선 상하수도인 찾습니다', 상하수도협회 '2020년 자랑스러운 상하수도인' 포상 후보 접수
  • 장성혁 기자
  • 승인 2019.12.23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상하수도협회는 ‘2020년 자랑스러운 상하수도인’ 포상 후보자를 추천 접수한다고 23일 밝혔다. 

상하수도협회는 지난 2002년부터 매년 국제물산업박람회(WATER KOREA) 행사와 연계해 상하수도 분야의 공로자를 선발, ‘자랑스러운 상하수도인 포상’을 수여해왔다. 

협회 관계자는 “맑은 물 공급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수도서비스 분야에서 업무개선 및 기술발전에 앞장서온 상하수도인을 발굴해 상하수도 분야의 민간인, 단체, 공무원의 긍지를 높이고 화합과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상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포상 대상은 협회 회원 중 상하수도 분야에 공로가 있는 자로 사업자회원(지방자치단체·한국수자원공사·한국환경공단), 민간회원(기업인·단체·개인 등) 이다. 

포상 규모는 총 40명 이내이며 정부표창과 장관표창, 협회장표창 이 주어진다. 

포상 후보자 추천은 내년 1월 3일까지 공적조서 등 필요한 서류를 작성해 이메일 혹은 공문을 제출하면 된다. 원본자료는 우편제출해야 한다. 

협회는 포상자를 선정해 2020년 3월 18일 경기도 KINTEX에서 2020 WATER KOREA 개막식과 함께 포상을 수여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