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동향] 톰린 홀 펌프, 주요 글로벌 식품 제조업체에 펌프 공급
[해외동향] 톰린 홀 펌프, 주요 글로벌 식품 제조업체에 펌프 공급
  • 김정인
  • 승인 2018.11.15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스 이스트의 선도적 인 펌프 대리점 및 제조업체는 주요 글로벌 식품 제조업체에 일련의 펌프를 성공적으로 공급했습니다.
Billingham에 본사를두고있는이 사업부는 식품 제조 업체가 Teesside에 위치한 최첨단 시설을 갖춘 13 개의 펌프를 공급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전례없는 제품 수요로 인해 최근에 문을 열었습니다. 다양한 크기의 ITT Gould Pumps를 공급하는 이들은 플랜트의 여러 부분에 위치합니다. 그들은 식물에서 물을 재순환시키고 음식물을 펌핑하는 것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용도로 사용될 것입니다. 그리고이 주문은 30 년 이상 지속 된 국제 식품 제조업체와의 확고한 관계의 일환으로 이루어졌습니다. Tomlinson Hall의 Business Development Director 인 Colin Simpson은 성공적인 계약 이행에 관해 언급하면서 "우리는 지역 대기업 중 하나에 대해이 규모의 또 다른 계약을 성공적으로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이 비즈니스와 오랜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많은 고객들과 마찬가지로 - 그리고 선도적 인 펌프 유통 업체로 인정 받음으로써 우리는 이와 같은 국제적으로 유명한 유명 회사들과 계약을 체결하고 성공적으로 제공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약 100 년의 전통을 이어 받아 주요 산업용 펌프 브랜드를 배포함으로써 우리는 기업의 요구에 맞는 적절한 펌프 솔루션을 추천하는 전문가이기 때문에 ITT Goulds 펌프가 잘 알려진대로 최고의 제품이 될 것이라고 조언했습니다. 중장비 제조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합니다."

ITT Goulds Pumps는 인상적인 펌프 설계와 똑똑한 기술 채택으로 세계를 선도하는 잘 알려진 펌프 제조업체입니다. 이 사업은 석유 및 가스, 광업, 발전 및 일반 산업 시장을 포함한 다양한 시장에 광범위한 펌프를 공급합니다.

유통 업체 일뿐만 아니라 Tomlinson Hall은 액체, 가스 및 고형 고체의 조합을 처리 할 수있는 혁신적인 액체 링 진공 펌프 인 Liquivac으로 잘 알려진 영국의 몇몇 회사 중 하나입니다.

배포자 및 제조업체가되는 특별한 조합을 통해 Tomlinson Hall은 고객의 기술 및 엔지니어링 요구 사항에 대한 고유 한 통찰력을 얻게되어 회사가 여러 관점에서 문제를 분석하고 문제를 식별하며 배포 전용 회사에서 거의 제공하지 않는 솔루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콜린은 "우리는 유구한 전통을 바탕으로 CRANE ChemPharma Flow Solutions, Grundfos, Calpeda, Richter 및 Lutz를 포함한 다양한 글로벌 제조사를 위해 운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혁신의 역사와 풍부한 전문 지식을 결합하여이 톰린 슨 홀 (Tomlinson Hall)을 펌프 유통 업체 및 제조업체로 선택하게했다. "

1919 년에 설립 된 Tomlinson Hall은 주요 산업용 펌프 브랜드의 오랜 유통 업체입니다. 이 회사는 또한 Billingham의 시설에서 Liquivac 펌프를 1.5 에이커의 부지에 2 개의 워크샵으로 구성하여 제조합니다. 회사는 펌프 선택, 공급 및 현장 방문부터 서비스 및 수리에 이르기까지 완벽한 엔드 투 엔드 서비스를 제공하여 유럽, 중동, 북미, 남미 및 아시아 전역의 선도적 인 비즈니스와 협력 해 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