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자원공사 신입사원 및 경력사원 채용
수자원공사 신입사원 및 경력사원 채용
  • 노경석 기자
  • 승인 2018.11.19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수자원공사가 신입사원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수자원공사는 이달 26일까지 일반직 5급 신입사원(보훈) 20명과 운영직 6급 경력사원 12명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일반직 5급 신입사원은 사회형평 채용문화 확산을 위해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등에 따른 취업보호 및 취업지원 대상자만 지원이 가능하다. 연령, 학력, 전공의 제한은 없으며, 지정된 어학요건(토익600점 이상 등)을 충족하면 된다. 
선발인원은 ▶행정 4명 ▶토목 4명 ▶전기 4명 ▶기계 3명 ▶환경 3명 ▶전자통신 2명이다. 
운영직 6급 경력사원은 입사 후 밸브, 펌프 및 수차발전기 등 주요 시설보전을 위한 업무를 수행하게 되며, 전기, 기계 등 관련 분야 필수자격증(기능사 이상)과 4년 이상의 관련 경력을 보유한 자만 지원이 가능하다. 연령 및 학력의 제한은 없으며 ▶한강권역 4명 ▶금영섬권역 4명 ▶낙동강권역 4명을 뽑는다. 
수자원공사 측은 “일반직 신입사원의 경우 지원자의 연령, 학력, 전공 등을 고려하지 않는 투명하고 공정한 블라인드 채용으로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또 수자원공사는 입사 지원자들에게 충분하고 신속한 채용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공기업 최초로 인공지능 챗봇의 1:1 상담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지원한다. 
자세한 채용정보 확인과 입사지원은 한국수자원공사 입사지원시스템(kwater.recruiter.co.kr)에서 할 수 있다. 

한국수자원공사
한국수자원공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