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환경공단, KWC 입주기업과 '만남의 날' 행사 개최
대구환경공단, KWC 입주기업과 '만남의 날' 행사 개최
  • 김지은 기자
  • 승인 2022.03.15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환경공단, KWC 입주기업과의 '만남의날' 행사 현장. 사진 대구시 제공
대구환경공단, KWC 입주기업과의 '만남의날' 행사 현장. 사진 대구시 제공

대구환경공단이 지난 14일 국가물산업클러스터(KWC) 입주기업과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입주기업이 보유한 우수 기술·제품을 소개하고 공단 내 현장에 필요한 제품을 직접 구매하는 등 KWC 입주기업의 내수성장 활성화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KWC 입주기업 중  참여를 희망한 ㈜그린텍, ㈜미드니, 에이티티㈜, PPI파이프 등 업체 4곳과 공단 전부서 운영팀장, 구매담당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요자-공급자 간 기술·제품을 상담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구환경공단은 지난해 약 58억 원의 입주기업 생산제품을 직접 구매하고 입주기업의 기술개발과 홍보·마케팅 분야를 지원하는 등 KWC 입주기업을 위한 활동을 이어왔다.

대구환경공단 정상용 이사장은 "우리 공단은 기업의 우수 기술을 현장에 적용해 환경기초시설을 최적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수요자-공급자 간 지속적인 물기술 교류를 통한 기업 내수성장 활성화로 입주기업이 코로나19 장기화 등 어려운 상황을 헤쳐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