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일]수자원공사, 물산업 협력 중소기업 복지향상 지원금 전달
[이런일]수자원공사, 물산업 협력 중소기업 복지향상 지원금 전달
  • 물산업신문
  • 승인 2022.10.20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수자원공사(K-water)는 19일 중소벤처·소상공인의 판로지원을 담당하고 있는 중소기업유통센터에 협력 중소기업 직원을 대상으로 9천만 원의 복지향상 지원금을 전달했다.

수자원공사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지난 2020년 중소기업 판로 확대 및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이를 기반으로 ’협력 중소기업 동반성장포인트 지원사업’을 추진해 오고 있다.

해당 사업은 한국수자원공사 협력 중소기업의 직원 300명에 전용 동반성장몰 서비스를 제공하고, 동반성장몰 내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총 9천만 원 상당의 동반성장포인트를 지급하는 사업이다.

이외에도, 한국수자원공사는 ‘내일채움 어깨동무 프로젝트 사업*’ 등 협력 중소기업과의 상생발전 및 중소기업의 복지증진을 위한 지원 노력과 함께 기술컨설팅, 테스트베드 제공 등을 통한 기술 실·검증 지원, 물산업 펀드 조성을 통한 자금지원 등 물분야 중소·벤처기업과의 동반성장을 통한 경쟁력 제고 및 물산업 혁신 생태계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국수자원공사 안정호 그린인프라부문이사는 “이번 복지지원금을 통해 물가 상승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 직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물산업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다양한 상생협력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