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만해도 힐링되는 김연아,강원평창수 광고 화보공개
보기만해도 힐링되는 김연아,강원평창수 광고 화보공개
  • 이진희 대학생기자
  • 승인 2018.07.27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연아, 특유의 ‘여신포스’ 뽐내며 평창의 청정자연을 온 몸으로 느껴

 

평창의 청정자연을 배경으로 ‘강원평창수’ 광고 촬영 중인 김연아
평창의 청정자연을 배경으로 ‘강원평창수’ 광고 촬영 중인 김연아

7년 연속 강원평창수의 모델로 활약 중인 김연아의 맑고 순수한 매력이 돋보인 광고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코카-콜라사는 지난 겨울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의 공식 먹는샘물로서 세계와 함께 마신 ‘강원평창수’의 광고 모델인 ‘피겨여왕’ 김연아와 함께한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평창의 청정자연을 배경으로 진행된 광고 촬영장에서 김연아는 마치 여신처럼 깨끗한 순백의 의상을 입고 카메라 앞에 서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 보기만해도 시원하고 깨끗한 물이 흐르는 계곡부터 고즈넉한 숲길, 푸른 들판 등 다양한 장소에서 평창의 깨끗한 자연을 온 몸으로 느끼는 김연아의 모습은 보기만해도 무더위를 잊는 시원함을 전한다.

공개된 사진 속 김연아는 평창의 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강원평창수’ 제품을 한 손에 든 채 살며시 눈을 감거나, 두 팔 벌려 평창의 순수하고 깨끗한 자연을 온몸으로 느끼는 등 우아한 여신 미모를 뽐내고 있다. 광고 촬영 현장에서 김연아는 7년 연속 광고 모델답게 편안하고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으며, 시원한 강원평창수와 함께 깨끗하고 순수한 자연에서 진행된 촬영을 즐겼다는 후문이다.

지난 2012년부터 올해로 7년째 ‘강원평창수’의 모델로 활약하게 된 김연아는 강원평창수가 추구하는 깨끗, 순수, 정직의 원칙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투명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전파하고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광고에 깨끗하고 순수한 매력의 김연아와 함께 청정한 평창의 자연을 배경으로 ‘강원평창수’가 추구하는 ‘물의 원칙을 지킨다’는 메시지를 담았다”며, “보기만해도 힐링이 되는듯한 평창의 청정자연과 김연아의 순수하고 깨끗한 매력을 통해 잠시나마 폭염을 잊고 시원함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강원평창수’는 김연아와 함께 깨끗함과 순수함, 정직함으로 물의 원칙을 지키고 있는 강원평창수의 브랜드 철학을 담아낸 새 TV 광고를 최근 공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