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만나는 아기상어, 가정의 달 축제로 초대합니다
부산에서 만나는 아기상어, 가정의 달 축제로 초대합니다
  • 노경석 기자
  • 승인 2024.04.29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는 오는 5월 4~6일 부산시민공원 하야리야 잔디광장에서 '2024년 아기상어 부산페스티벌 <안녕, 부산!>'을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며, '아기상어 부산 고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와 협력하여 진행된다.

축제는 '가정의 달 5월, 전세계 바다를 여행하던 상어가족이 부산 바다에 모이다!'라는 주제 아래,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특히 어린이날을 맞아 대형 아기상어 에어벌룬과 캐릭터 포토존, 에어바운스존, 색칠놀이존 등이 설치되어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매직쇼, 버블쇼, 스페셜 퀴즈쇼,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댄스파티 공연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된다.

부산시 관광마이스국 박근록 국장은 "글로벌 인기 캐릭터 '아기상어'를 활용한 이번 페스티벌은 부산의 관광 콘텐츠 확충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며, "지역 경제 활성화와 국제적 관광 명소로서 부산의 위상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축제 기간 동안 부산관광을 홍보하기 위해 제작된 뮤직비디오 <안녕,부산!>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 뮤직비디오는 핑크퐁 공식 유튜브 채널 및 비짓부산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일정 및 행사 내용은 부산관광포털 비짓부산 누리집, 부산시 및 핑크퐁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