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원 '서울카페쇼' 참가, 카페사업자 위한 솔루션 공개
녹차원 '서울카페쇼' 참가, 카페사업자 위한 솔루션 공개
  • 노경석 기자
  • 승인 2018.11.08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의 차를 공급하는 녹차원은 11월 8~11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7회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녹차원은 이번 카페쇼를 통해 다양한 신제품과 서비스 프로그램을 공개하며 고객별로 세밀화된 맞춤형 전시관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우선 녹차 서비스 개선을 고민하는 카페사업자를 위한 ‘그린티 가이드’ 솔루션을 공개한다. 그린티 가이드는 녹차원의 ‘맛있는 녹차 작설’이나 녹차라떼를 위한 ‘그린티 파우더’ 등 다양한 녹차제품이 카페현장에서도 맛있는 녹차 음료 제공하도록 연결하고, 녹차를 선호하는 고객들이 맛의 변화를 인식할 수 있도록 녹차원의 노하우를 제공하는 파트너쉽 프로그램이다. 또한 일정한 맛을 인정받는 그린티 가이드 파트너 카페는 이후 녹차원의 별도 홍보 프로그램도 제공받을 예정이다. 
또 녹차원은 전시관에서 최근 유행하는 꽃차, 다양한 과일진액과 카페베이스, 슬라이스 과일차 ‘아임생생’ 시리즈, 오트밀과 진저라떼 등 올 겨울 카페, 푸드서비스사업자와 유통시장에 출시될 신상품도 대거 공개한다. 
서울카페쇼 기간 동안 녹차원은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도 SNS이벤트, 이벤트존, 카페쇼 특가할인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카페사업자나 푸드서비스기업은 전시회 현장에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B2B존과 전용라운지를 마련했으며, 카페쇼 기간동안 녹차원 사업자몰을 새롭게 가입하는 기업고객에게 구매 할인 행사도 병행하여 진행한다. 
녹차원 김재삼 대표는 “카페쇼를 통해 고객의 관심과 성원에 부응하여 동반성장 할 수 있는 기회로 삼겠다”고 밝혔다.

사진=녹차원 제공
사진=녹차원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