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토함산 자연휴양림 물놀이장 15일 개장
경주 토함산 자연휴양림 물놀이장 15일 개장
  • 노경석 기자
  • 승인 2023.07.06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함산자연휴양림물놀이장.
토함산자연휴양림물놀이장.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은 토함산자연휴양림 물놀이장을 성수기 기간인 7월 15일 개장해 8월 24일까지 운영한다.

토함산자연휴양림 물놀이장은 깊이 0.5m~1.2m의 미취학아동 및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시설로 안전을 위해 성인 보호자 1인에 한해 동반하여 이용할 수 있다.

이용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정비시간 포함)이며 사업장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객실 숙박객과 야영 데크 이용고객에 한하여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입실일 오후부터 퇴실일 오전까지 물놀이장이 운용된다.

물놀이장 개장을 앞두고 쾌적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전 정비를 마쳤으며, 운영기간동안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정기적인 시설 점검을 통해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토함산 울창한 숲속에 위치한 토함산자연휴양림 물놀이장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 전국적으로 인기가 높다. 물놀이장은 객실 또는 야영 데크 예약 및 결제 후 이용 가능하며, 예약·결제는 숲나들e나 토함산자연휴양림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토함산자연휴양림으로 문의하면 된다.

아울러, 바로 전면에 오류고아라 해변이 펼쳐져 있고 소나무 숲에 둘러싸인 감포의 오류캠핑장도 주상절리, 기림사, 전촌 용굴 등 주변에 유명 관광지가 많아 최근 여름 휴가철에 전국에서 많은 피서객이 몰리고 있다. 오류캠핑장 홈페이지에서 예약·결제 후 이용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오류캠핑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