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서울호수공원, 음악이 흐르는 ‘여름밤 뮤지컬 갈라쇼’
서서울호수공원, 음악이 흐르는 ‘여름밤 뮤지컬 갈라쇼’
  • 이민건 인턴기자
  • 승인 2023.08.18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서울호수공원, 버스킹, 뮤지컬 갈라쇼 등 음악회와 체험프로그램 운영(8.19~8.20)

서울시 서부공원여가센터는 여름밤 공원에서의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서서울호수공원 문화데크광장 일대에서 8.19()~8.20(), 2일간 <여름밤의 뮤지컬 갈라쇼>를 개최한다.

 

서서울호수공원은 과거 신월 정수장이었던 곳으로 200910재생을 테마로 새로이 조성된 친환경 공원이다. 현재 시민들의 쉼터이자 서남권 최대 규모의 공원으로 비행기가 지나갈 때마다 데시벨에 따라 작동되는 소리분수로도 유명한 장소이다.

 

서울시는 시민들이 여름밤 아름다운 음악공연을 감상할 수 있도록 서서울호수공원에서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2일간 다양한 장르의 음악공연과 뮤지컬·영화 OST 등 대중적인 곡을 선정한 <여름밤 뮤지컬 갈라쇼>를 마련했다. 공연은 문화데크 일대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무료로 함께 즐길 수 있다.

 

음악공연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된다고 한다. ‘마크라메 행복 인형 키링 만들기’, ‘개나리 팔찌 만들기6개의 체험 부스와 공원사진사에게 촬영 방법을 배우고 내가 찍은 사진을 인화해 보는 호수여행과 함께하는 즉석 사진관도 운영한다. 모든 체험 프로그램은 무료로 현장에서 자유롭게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서울동물복지지원센터에서 운영하는 유기동물 그림 그리기’, ‘아로마 해충방지제 만들기체험 프로그램과 반려견 행동 교정 상담등도 무료로 진행되고 있다.

 

행사 관련 문의는 서부공원여가센터 공원여가과(02-300-5579), 서서울호수공원(02-2604-3004)으로 연락하면 되며 우천 또는 폭염 등 기상이변이 있을 경우는 변경된 행사 일정을 서울의 공원 누리집(parks.seoul.go.kr)을 통해 공지할 계획이다.

 

서부공원여가센터 이용남 소장은 열대야로 잠 못 드는 요즘 서서울호수공원에서 무더위를 식힐 수 있는 시원한 공연을 준비했다라며 뮤지컬 갈라쇼를 관람하며 낭만적인 여름밤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사진 = 서울특별시청 제공
사진 = 서울특별시청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