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L,'하이브리드-SAF' 유나이티드 유틸리티스와 계약 체결
WPL,'하이브리드-SAF' 유나이티드 유틸리티스와 계약 체결
  • 이찬민 기자
  • 승인 2019.07.24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PL의 '하이브리드-SAF'는 유나이티드 유틸리티스(United Utilities) 부지에 있는 기존 RBC 탱크에 재장착될 예정이다.
WPL의 '하이브리드-SAF'는 유나이티드 유틸리티스(United Utilities) 부지에 있는 기존 RBC 탱크에 재장착될 예정이다.

폐수처리 솔루션 전문업체 WPL은 영국의 모우펜 브라우(Mowpen Brow)지역의 하·폐수처리 작업에서 생물학적 회전원판(rotating biological contactor, RBC)의 영구 교체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밝혔다.

RBC는 플라스틱 원판을 물속에 일부 잠기게 한 후, 이를 회전시킴으로써 산소를 공급해 호기성 생물이 원판에 증식하게 만들어 하수를 정화하는 방법으로, WPL의 ‘하이브리드-SAF 강화 생물학적 처리 프로세스(Hybrid-SAF enhanced biological treatment process )'에서도 이용된다.

WPL의 '하이브리드-SAF'는 모우펜 브라우 근처의 유나이티드 유틸리티스(United Utilities) 부지에 있는 기존 RBC 탱크에 재장착될 예정이다.

유나이티드 유틸리티스는 탱크를 해체하고 재설치하는 대신 기존 현장 인프라의 용도를 변경하는 솔루션을 제시해 비용 절감과 환경에 미치는 영향도 줄였다.

WPL의 관계자는 “이번 설치는 인구 당량 약 300을 제공하는 모우펜 브라우의 수용력을 증가시키고, 기술적으로 환경에 피해를 줄이면서 효율적인 하·폐수 처리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WPL은 모우펜 브라우(Mowpen Browe)용 ‘하이브리드-SAF’의 설계 작업 착수에 들어갔으며, 7월 중 설치할 예정이다.

WPL의 기술 책임자인 앤드루 베어드(Andrew Baird)는 “유나이티드 유틸리티스와 협력한지 20년째며, 최근 계약 성과에 만족한다”며, “하이브리드-SAF의 모듈형 특성은 다양한 모양과 크기의 기존 관에 적응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모우펜 브라우와 같은 제한된 장소의 얼마 없는 선택권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