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lab, 수자원 관리 플랫폼 Ecolab3D 출시
Ecolab, 수자원 관리 플랫폼 Ecolab3D 출시
  • 강수진 기자
  • 승인 2019.09.26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 기술 전문 기업 이콜랩(Ecolab)은 기업의 용수 사용을 줄이고 운영 성능을 개선할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을 출시했다.

새로운 클라우드 플랫폼인 Ecolab3D는 회사의 기존 Trasar 수질 성능 솔루션과 고급 디지털 기술을 결합해 기업의 용수 사용량 모니터링을 개선 및 관리한다.
Ecolab3D 서비스는 수자원 관리를 위한 원격 모니터링 및 분석 기능이 포함돼 현장 및 산업 전반 상황을 신속하게 식별하고 고객 운영 전반의 수자원 및 기타 운영 문제와 관련된 위험을 해결할 수 있다.
Microsoft 및 Accenture의 지원으로 개발된 클라우드 기반 디지털 플랫폼은 회사의 ▶프로세스 제어 ▶모니터링 시스템 ▶자동화 도구 및 기타 시스템에서 데이터를 수집해 실시간 경보를 생성하고, 공장 운영을 최적화한다.
이 플랫폼은 식음료 및 발전소에서 제조 현장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특정 비즈니스 요구를 충족시키는 맞춤형 솔루션을 지원하도록 설계됐다.

이콜랩 CEO 크리스토퍼 벡(Christophe Beck)은 "전 세계 담수 부족 현상은 현재 가장 시급한 문제 중 하나"라며 "Ecolab3D는 3D Trasar 기술의 실시간 디지털 기능과 화학 및 원격 모니터링을 활용함으로써 글로벌 운영 성능을 높이고 자산 활용도를 개선하며 용수 사용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콜랩(ecolab) 로고
이콜랩(ecolab) 로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